명강사 초청세미나

한국강사협회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회원 역량계발 6월 특강] 감정 소진 없이 소통하기 -부제: 수화기 너머 사람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07회 작성일 24-06-10 18:39

본문

세미나제목 [회원 역량계발 6월 특강] 감정 소진 없이 소통하기 -부제: 수화기 너머 사람들-
일시 2024년 6월 17일 20시~21시30분 타임
정원 50명
참가대상 회원, 일반인
세미나 목표 강사 역량계발
세미나 장소 온라인(ZOOM)


한국강사협회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협회 사무국입니다.  


회원님들의 역량계발을 위한 6월 특강을 아래와 같이 준비하였으니

내용을 참고하셔서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회원 역량계발 6월 특강 안내---------


'소통을 잘 하는 사람이 성공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드 스킬이 아무리 뛰어나도 소프트 스킬이 받쳐주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일과 삶에서 가장 중요한 소프트 스킬인 '소통’


오랜 시간 현장에서 다양한 고객 응대를 하며 느낀 소통의 힘, 

그리고 수화기 너머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소통의 가치를 느껴보는 시간으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제목 : 감정 소진 없이 소통하기 (부제: 수화기 너머 사람들)


   - 소통 능력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 우리가 모르는 콜센터

   - AI시대에 소통의 진정한 가치      


일시 : 2024년 6월 17일(월) 오후8시~9시30분

◈장소 : 온라인(ZOOM)

◈참가비 : 정회원(년회비,평생회비 납부회원) 무료 / 일반회원 2만원

            입금계좌: SC제일은행 223-10-011994, 한국강사협회

            * 세금계산서 발행(사전요청)시 부가세 별도


◈참가신청 : 전화(02-719-0966) 또는 이메일(kela1@daum.net)로 신청

            * 신청시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기재 요망 (신청정보로 ZOOM주소 안내함)  


강사 : 송혜은 소장 

   - 감정디자인연구소 소장

   - 콜센터 사내강사 15년 (한화생명/DB생명/NH농협생명)

   - 저서 : 콜센터이야기 (지식과 감성, 20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